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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단백질 보충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NO. 1, 2022 - 2030

세계 단백질 보충제 시장은 2021년 62억 6천만 달러 규모였으며,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CACR) 8.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피트니스 센터와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한 건강증진에 대한 관심과 밀레니엄 세대 사이에서 단백질 보충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추가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일일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보충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 - 19 대유행으로 인해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 섭취가 증가했습니다. 주요 영양 제품 생산업체인 Glanbia Pic가 2020년 4월 미국에서 식품 및 영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에 대한 COVID-19의 영향을 추적하기 위해 실시한 2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단백질 바를 소비한 응답자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은 2020년 3월 1주 차 21%에서 2주 차 23%로 증가했습니다.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셰이크의 소비도 COViD-19 발생 이후 크게 증가했습니다. 

 

미국은 가장 큰 단백질 보충제 시장으로 2021년 기업의 총 수익은 2,069백만 달러입니다. 식품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증가, 세계적 수준의 운동 및 피트니스 인프라 가용성, 높은 가처분 소득, 긍정적인 정부 전망은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유는 카제인과 유청 단백질을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핵심 원료입니다. 콩은 또한 식물성 단백질의 핵심 원료입니다. 수급 제약으로 인한 우유, 대두 등 원재료 가격의 변동성은 단백질 보충제의 가격 변동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단백질의 가격이 오르면서 제조업체들의 더 저렴한 대안을 찾게 되었습니다. 콩, 카놀라, 쌀, 완두콩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이 보충제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들이 제품의 영양 성분을 강화하기 위해 성분을 평가하거나 무엇보다도 글로불린, 포롤라인, 알부민, 및 바이슬린에 대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시장 개요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2021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부문은 유장, 카제인, 계란, 닭고기 및 쇠고기를 포함한 육류 및 유제품 단백질로 구성됩니다. 동물성 단백질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완전 단백질로 간주됩니다. 유청과 카제인은 2021년에 가장 많이 소비된 동물성 단백질이었습니다. 농축물, 분리물, 가수분해물을 포함한 모든 등급의 유청 단백질은 소화율과 아미노산 프로필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가수분해 유청 단백질은 소화율과 아미노산 프로필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가수분해 유청 단백질은 다른 유청 단백질에 비해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여러 유청 보충제 제조업체에서 각 제조법에 가수분해 유청 단백질을 소량 첨가합니다. 

 

콩과 밀은 2021년에 지배적인 식물성 단백질로 급 부상했습니다. 콩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근육 회복과 빠른 흡수를 돕는 글루타민, 아르기닌, BCAA 등의 성분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단백질 파우더는 2021년 56%의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파우더는 유청, 카제인, 콩, 완두콩, 계란 단백질과 같은 소스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이러한 분말에는 비타민, 채소 (예: 탈수 야채), 미네랄, 곡물, 섬유질, 추가 지방 및/또는 증정제와 같은 필수 미량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근육을 만들고 조율하고, 효소와 호르몬을 만들고, 체중을 줄이고, 인체의 조직을 복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보디 빌더, 엘리트 운동선수 및 캐줄얼 운동가의 이러한 분말에 대한 수요증가는 단백질 분말 부문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시장에는 Optimum Nutrition을 포함하여 많은 단백질 파우더 브랜드가 있습니다. 

 

즉석 음료는 예측 기간 동안 CAGR 8.5%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TD 보충제는 직접 소비할 수 있는 정확한 제형을 가진 단백질 음료입니다. RTD는 고용량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운동 전, 운동 후 또는 이동 중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단백질은 몸에 쉽게 흡수되어 근육 회복을 촉진하고 근육 성장을 돕습니다.  

 

기타 세그먼트에는 단백질 젤, 캡슐, 케이크, 쿠키 및 바이트와 같은 다양한 틈새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단백질 분말, 바 및 RTD를 포함한 단백질 보충제와 강력한 경쟁으로 인해 다른 주요 단백질 보충제에 비해 성장 비율이 더 느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스포츠 영양은 2021년 64% 이상의 수익 점유율로 가장 큰 애플리케이션 부문으로 부상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스포츠맨, 운동선수 및 보디빌더가 식이 보충제로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스포츠맨, 운동선수 및 보디빌더가 식이 보충제로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스포츠 및 의료 산업에서 대규모로 응용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과 편의점에서 스포츠 영양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도미에 따라 라이프 스타일 및 레크리에이션 사용자를 포함한 더 넓은 고객 기반에 대한 노출로 인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순수 근육 성장을 촉진하고, 성능을 개선하고, 체중 감소를 돕고, 스태미나를 강화하기 위한 스포츠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 후 몇 년 동안 스포츠 영양 부문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만과 싸우기 위해 스포츠 및 기타 신체 활동에 참여하는 개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을 지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드링크 및 무설탕 탄산 청량음료의 시장 침투 증가는 업계의 도전 과제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 

 

온라인 상점은 2021년 47%가 넘는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쇼핑을 위한 인터넷 사용 증가, 리드 타임 감소, 편의성 향상 및 할인 확대는 온라인 상점을 통한 단백질 보충제 판매를 주도하는 핵심 요인입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 마켓 채널은 예측 기간 동안 8.3%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개도국과 선진국에서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의 수가 증가하면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TC 또는 고객에게 직접 판매는 예측 기간 동안 7.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OVATE, Quest Nurtrition, Glanbia 및 NBTY를 포함한 주요 회사는 다른 지역으로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타사 유통 채널 없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전화된 웹 사이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역

북미는 시장을 주도했으며 2021년에는 41% 이상의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제품 혜택에 대한 지식과 함께 건강 및 웰빙에 대한 높은 소비자 인식이 업계의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높은 가처분 소득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8.8%의 수익성 있는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제품 수요는 주로 현대화와 중국 및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에서 편리하고 건강한 RTD 보충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욉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은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단백질 보충제 산업을 더욱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