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마켓/베트남

베트남 달랏 커피 & 러브 투어

달랏은 농장은 다양한 농작물들과 꽃 그리고 커피 농장까지 둘러볼 수 있는 독특하고 로맨틱한 정취를 만킥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달랏 커피 & 러브 투어는 웅장하면서도 자연 그대로의 베트남 농장의 싱그러운 아름다움과 사랑에 빠질듯한 작은 마법의 성을 떠올릴듯한 카페로 안내합니다. 다른 커피숍은 더 이상 가고 싶지 않을 만큼 업 카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드넓은 하늘과 낭만적인 풍경을 뻥 뚫린 창 너머 바라보며 그윽한 아라비카 커피 한잔은 시간을 다 삼켜 버릴 듯한 황홀 기분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기간 : 1일 

위치 : 다라서 도심에서 반경 4km 

가격 : $19부터 

 

오전 방문 : 

  • 메린 커피 농장 
  • 딸기, 야채, 거대한 호박과 페피노 멜론 정원 
  • 주스 바

 

오후 방문 : 

  • 린프억 사원 
  • 까우 다스 차 농장 
  • 왕국 1
  • 업 커피 카페 

다양한 경험과 함께 달랏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를 3 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카페는 Me Linh 커피숍은 족제비 커피의 특별한 맛이 독특하고 카페 공간은 대형 커피 농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온몸으로 커피는 느끼를 수 있는 카페입니다. The Juice Bar - Sunny Farm Dalat은 알록달록한 목조 주택, Thai Phien 꽃 마을의 탁 트인 전망 및 Stairway to Heaven으로 유명합니다. 마지막은 Up Coffee는 고급스럽고 아늑한 스타일과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세 걔의 카페는 자연으로 회귀, 젊음의 돌파구,

절묘한 우아함 등 달랏의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을 상징합니다. 모든 곳의 음료는 풍미가 가득한 독특한 맛을 자랑합니다. 고원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이 아름답고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카페를 사진에 영원히 담아 갈 수 있습니다.  

 

달랏 시골의 크고 몽황적인 농장은 계속 머물고 싶은 곳입니다. 맑고 푸른 호수 옆에 위치한 광대한 커피 농장입니다. 이곳의 커피는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두 가지 품종으로 재배됩니다. 운 좋게 커피 꽃이 피는 계절에 이곳에 오시면 하얀 꽃의 정열적인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적시에 농장에 들리게 되면 빨갛게 갈라진 커피 열매를 감상해 볼 수 있습니다. 여행은 계속해서 딸기, 자이언트 호박, 페피노 멜론 및 무수한 한랭지 채소오 같은 다양한 달랏 특산품을 심는 통합 농장으로 안내합니다. 써니팜은 달랏 사람들의 젋음 을 보여주는 독특한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Cau Dat 차 언덕과 산들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각 농장은 방문자가 방문하는 즐거움을 만드는 다양한 유형의 식물로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정이 지루하지 않도록 아름다운 카페와 농장과 시설물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바오다이 왕이 달랏에 왔을 때 호화로운 별장인 달랏 왕궁에 머무릅니다. 이 궁정에는 Nguyen 왕조의 마지막 왕의 왕가가 사용했던 많은 중요한 유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독특 건축 양식과 강열한 유럽식 선이 꽃과 푸른 소나무 숲 캠퍼스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매력적인 장소가 만들어집니다. 숙련된 장인이 도자기 조작을 조심스럽게 잘라 아름다운 벽화를 만듭니다. 이곳의 많은 작품이 베트남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달랏 커피 & 러브 투어의 매력 

메린 커피 농장 : 넓은 커피 농장에 바로 위치해 있어 그야말로 자연 그대로의 커피숍입니다. 커피 공장은 산비탈을 따라 쭉 뻗은 수상 가옥에 있어 방문개들은 커피 농장과 아름다운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전경을 감사할 수 있습니다. 식당이 매우 널어 자리가 없어도 걱정 없고 모든 테이블이 전망이 좋고 때로는 해바라기, 코스모스 꽃, 메밀꽃 등 각종 꽃을 심기도 해 즐겁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여기의 커피는 많은 종류가 있으며 특히 족제비 커피가 있습니다. 족제비 커피를 생산하기 위해 족제비를 키우는 데 사용됩니다. 제때 이곳에 오시면 하얀 커피 꽃이나 초록 잎 아래 숨어있는 찢어진 커피 열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메린 커피 농장

 

딸기, 채소, 자이언트 호박, 페피노 멜론의 정원 : 달랏은 통합 농장을 가지고 있어 추운 땅에서만 많은 희귀하고 귀중한 농장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이 농장은 딸기, 자이언트 호박, 페피노 멜론, 블랙 토마토 및 기타 여러 작물이 있는 Van Thanh 꽃 마을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곡의 위에서 아래로 가면 수국, 데이지, 장미, 주홍 현자, 안스리움, 카네이션, 금어초.. 계속 내려가면 시원하고 신선한 기후로 인해 달랏에서만 자랄 수 있는 이상한 과일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자이언트 호박과 검은 토마토는 여행자들이 주로 찾는 두 종류의 과일입니다. 이곳에서는 사진에 담고 또한 특이한 이 과일들을 친구들과 친척들에게는 특별하고 귀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테크 딸기 농장

 

 

 

더 주스바 - 써니 팜 : 자연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전망이 많은 홈스테이 커피숍이 결합된 지역입니다. 아름답고 다채로운 목조 주택은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언덕에 지어졌습니다. 목조 주택에 앉아 있으면 이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작고 멋지게 배치되어 있으며 벽은 투명한 유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집에 앉아 있으면 여전히 구름, 산, 하늘을 볼 수 있고 때로는 아름다운 연분홍 색으로 피는 벚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메뉴는 음료 한 항목당 25,000 VND - 30,000 VND로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특히 이곳의 천국의 계단은 최근 달랏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낸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푸른 하늘과 어우러지는 계단을 올라 꽃마을의 풍경을 감상하고 가상 낙원의 사진 속에 담아 갈 수 있습니다.  

 

자이언트 호박 정원

 

 

Linh Phuoc 탑 : 이 탑은 기이한 건축 양식 때문에 세라믹 탑이라고도 불립니다. 거대한 건축블록은 숙련된 장인의 손으로 수많은 도자기 조각으로 만든 다채로운 그림으로 덮여 있습니다. 본당은 보리수 아래에서 명상 중인 석가모니 부처를 모시고 있습니다. 절 마당에는 맥주병 12,000개로 만든 길이 49m의 용이 물에 감겨 공중으로 솟아올라 행복 불상을 수호하고 있습니다. 

페피노 팜

 

 

Cau Dat 차 농장 :  Cau Dat 차 농장은 1927년 프랑스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Dalat의 형성 및 발전의 역사와 관련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방문자는 구불 구물 한 언덕에 있는 거대한 차밭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차는 연한 녹색, 우롱차는 짙은 녹색이며 모두 정성스럽게 손실하고 주기적으로 수확하여 매우 눈길을 끈 직선을 만듭니다. 언덕 꼭대기로 가서 향기로운 차발, 흰 구름과 푸른 하늘이 사진의 배경이 되어 다큐멘터리 영화처럼 보입니다. 길의 끝에는 1927년에 지어진 고대차 공장이 있으며, 프랑스 시대의 오래된 기계가 전시되어 있어 매우 흥미로워 보이며 대홍수 생산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King Palace 1 (왕궁 1) : King Palace 1은 1919년 프랑스 백만장자 Robert Clement Bourgery가 지은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언덕 꼭대기에 있습니다. 이후 응우옌 왕조의 마지막 왕이 프랑스로 건너갈 때까지 사용했습니다. 고대 빌라는 바오다이 왕이 사용하던 시대의 원래 스타일과 페인트 색상에 따라 복원되었습니다. 왕궁 안은 캐비닛 룸, 바오 다이 왕의 작업실, 투 쿵 부인의 침실, 왕의 침실, 남프엉 왕비의 왕비의 침실이 있습니다. Ngo Dinh Diem 당시 그의 책장으로 위자 한 벙커 문이 있는 비밀 터널을 수리하고 재건하여 언덕 뒤의 헬리콥터 공원으로 곧장 이어졌습니다. 달랏에서 일어난 베트남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왕실의 많은 물품도 보관되어 있습니다.  

 

 

Up 커피숍 : Up 커피는 달랏 시내 중심 근처의 Trieu Viet Vuong 거리에 있습니다. 빈티지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늑한 공간으로 달랏에 가면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한 곳입니다. 커피숍의 작은 구석구석도 세심하게 배치되어 완벽한 포토스폿을 만들어냅니다. 노란색과 녹색을 메인 컬러로 하여 아늑한 느낌을 주며, 숍에는 아름다운 도시 전망이 있어 꿈같은 도시 달랏을 발견하기 위해 길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음료와 함께 방문객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는 풍부한 메뉴가 있습니다. 

 

달랏 농장 투어 주소 :  53A To Hien Thanh, Da Lat City 

전화/WhatsApp: 0974-921-379 

이메일 : official@dalat.tours 

홈페이지 : https://dalat.tours/

 

 

Up Cafe

'글로벌 마켓 >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달랏 농장 투어  (0) 2022.12.29